한방바이오산업의 중심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언론속의 재단
>알림마당>언론속의 재단
글 읽기
제목 제천시체육회-제천한방바이오재단,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작성일 20-06-05 13:53 조회 1,128


제천시체육회-제천한방바이오재단, 업무협약 체결


 

제천시체육회(회장 이강윤)와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 이하 재단’)은 지난 25일 체육회 사무국에서 제천시 체육 발전과 한방 브랜드 홍보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강윤 회장과 유영화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상호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각종 체육 사업과 연계하여 제천시와 한방 브랜드를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으며, 제천시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 정보교환, 양 기관 운영 네트워크를 활용한 체육 및 한방브랜드 홍보활동, 체육회 행사시 한방재단이 요청할 경우에는 홍보판매부스 제공, 체육회에서 한방바이오제천몰 제품 구매 시 할인 등의 내용을 협약했다.

 

이강윤 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체육과 한방 분야가 접목되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제천시체육회는 앞으로도 여러 다양한 분야의 협력 대상을 발굴하여 체육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천시체육회가 주관하는 행사에 제천시가 육성·지원하는 쇼핑몰인 한방바이오제천몰의 브랜드 및 우수한방제품을 전국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충북 / 임창용 기자

a06688d9c9fa4cc9bb852c7fa956ca9f_1591332772_729.JPG